본문 바로가기

일상 또는 음식점

(카페)수원 영통, 바바게뜨 후기

반응형

안녕하세요, 영통에 대형 베이커리&카페 '바바게뜨'가 생겼다고 하여 방문했습니다. 원래 그 자리에 밥집만 생겼어가지고 이번에도 비슷하겠거니 했는데, 큰 규모의 빵집이라고 해서 기대되더라고요.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로 88입니다. 영통 먹자골목에 가깝고 파출소 옆입니다.

 

워낙 부지가 넓어서 주차공간도 여유롭더라고요.

 

빵 종류입니다. 규모에 비해서 빵 종류가 다양한 것 같지는 않았어요. 가격대도 있는 편이었습니다.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대체공휴일이나 마감세일 등 할인행사를 꽤 하더라고요. 

 

2층에 먹고 갈 수 있기 때문에 음료도 팔고 있습니다. 음료 가격은 보통 카페와 비슷한 것 같네요. 애기 전용 의자와 접시, 전자레인지 등 구비되어 있습니다.

 

2층입니다. 저 옆 뒤로 공간이 엄청 넓은데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는 못했어요. 남녀 구분 화장실도 되어있고, 깔끔하고 분위기도 조용조용하더라고요. 그리고 2층에 월 2만 원의 이용요금을 내면 개인 사물함을 사용할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던데, 여기서 공부하시는 분들이 게셔서 그분들을 위한 서비스인 것 같더라고요.

 

오늘은 가게 구경 겸 필요한 것만 사 가지고 나왔는데, 다음에는 음료수랑 같이 느긋하게 먹고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 혹시 영통/청명 주변에 큰 베이커리 가게 찾으시는 분들 계시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.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