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또는 음식점

(식당)동탄 센트럴파크 텐동 맛집, 호무라텐동 후기

반응형

안녕하세요, 며칠 전 다녀온 동탄 호무라텐동입니다. 텐동은 튀김 덮밥, 밥 위에 몇 가지 종류의 튀김을 올리고 단 덮밥 소스를 더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. 처음 텐동을 접하기 전에는 튀김과 밥은 안 어울리는 조합이라고 생각했어요.  주로 튀김은 소스에 찍어먹는 사이드류에 가깝잖아요. 그런데 튀김이 맛있으면 밥이랑도 잘 어울리더라고요.

호무라텐동은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18-2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가게 앞에 3대 정도 주차공간 있고, 자리가 없으면 센트럴파크랑 가까우니깐 거기에 차를 대시고 천천히 걸어오시는 걸 추천드려요. 운영시간은 11시부터 8시까지이고, 브레이크타임 있습니다.(2시~5시) 종종 재료가 소진되서 못 먹었던 적도 있어서 저희는 대체로 출발하기 전 전화로 확인을 하는 편입니다.

 

 

호무라1과 비쿠리1을 주문했습니다.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도착했는데, 한 30분쯤 지나니깐 웨이팅이 생기더라고요. 예전이나 지금이나 인기가 많은 집 같습니다. 음식을 주문하면 10분 내외로 가져다주십니다.

 

 

아주 먹음직스럽게 나옵니다. 저 위에 덮인 뚜껑에다가 튀김들을 옮겨놓은 다음에 밥이랑 조금씩 같이 떠먹는데요. 새우야 당연히 맛있고, 김이랑 고추도 바삭바삭하니 맛있습니다. 소스는 교촌 간장소스의 그 짭조름하고 달짝지근한 맛이어서 처음에는 진짜 너무 맛있다, 하면서 먹어도 끝에 가서는 좀 물립니다. 그건 어느 텐동 집에 가도 비슷한 것 같아요.

맛이 강한 편이라 자주 먹는 건 아니지만,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음식입니다. 동탄 센트럴파크에 방문하시게 되면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. 그럼 이상입니다.

반응형